테일즈 오브 (TALES OF)/백업

TOAS 가이 [통상] 보이스 텍스트 백업

ㄴㅣㅏㅛ 2021. 7. 11. 23:23

 

 

 

 

▶위력이 큰 기술은 마무리를 지을 수 있을 것 같을 때 쓰고 싶네. 연속으로 쓸 수 없는 만큼, 타이밍을 고려하면서 쓰자구.

 

▶흠~ 요리 잘 하는 녀석이 식사 당번이면 나도 모르게 많이 먹게 되어버린다니까. 배가 부르니까 졸려. 안되지, 커피라도 마셔둘까.

 

▶잘못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어. 여자에겐 닿거나 가까이 가지 못하는 것일 뿐이지, 싫어하는 게 아냐, 오히려 엄청 좋아한다구. 아, 아, 아니, 방금 그건 오해야, 믿어줘! 

 

▶음, 장 보러 가는 거야? 그런거면 짐 들어줄게. 혼자선 힘들잖아? 이럴 때는 사양하지 말고 언제든지 말해도 괜찮으니까.

 

▶저기, 손질용으로 쓸 수 있는 천 같은 거 있을까? 헌 거라도 괜찮은데. 검이란 건, 이물질을 자주 닦아 주지 않으면 베는 맛에 영향을 잘 받으니, 되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둬야지.

 

▶루크 녀석, 이 여행을 겪으면서 조금씩 믿음직스러워지지 않았어? 남자는 세계를 보고 크게 성장한다, 라고 하잖아. 그 녀석에겐 좋은 경험이 되고 있나봐.

 

▶어때, 나도 꽤 하지 않아? 농담이지만(なんてな). 만약의 순간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정진해야지.

 

▶꽤 컨디션이 좋아 보이잖아. 의욕이 넘치는 건 좋지만, 너무 기합이 들어가서 무리 하지는 마.

 

▶받으면 기쁜 선물? 그러네,, 나를 생각해서 골라준 거라면 뭐든지 기뻐. 이 질문, 전에 루크에게도 들어서 똑같이 대답했더니 미묘한 표정을 짓더라.

 

▶과연, 과연. 여기의 기관이 움직이는 걸로,,, 오, 좋은 타이밍에! 봐줘, 이 기계. 굉장히 정밀한 장치로 멋진 구조가―, 어라? 어디 가는 거야? 어이~